농사를 짓기 위해서는 다양한 작물의 씨앗이 필요합니다. 다음은 일반적으로 재배되는 작물의 씨앗 종류입니다.




옥수수


대두

참깨
채소(당근, 오이, 토마토, 브로콜리, 양파 등)
과수(사과, 배, 복숭아, 앵두, 딸기 등)
허브(바질, 로즈마리, 샐러리 등)
나물(감자, 고구마, 무, 미나리 등)

이 외에도 많은 작물이 있으며, 지역에 따라 재배되는 작물의 종류와 씨앗의 종류는 달라질 수 있습니다. 또한, 각 작물마다 적절한 재배기간, 재배 방법, 적정 온도 등이 있으므로, 재배하고자 하는 작물에 따라 적절한 씨앗을 선택하고 재배 방법을 찾아야 합니다.


거름

작물을 재배하면서 적정한 양의 영양분을 제공하여 건강하게 육성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거름입니다. 다양한 거름 중에서도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것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외부 거름: 비료, 병해충 방제제 등 외부에서 작물에 추가하는 것으로, 작물이 필요로 하는 영양분을 보충하고 병해충으로부터 보호합니다. 비료는 대표적인 외부 거름으로, 질소, 인, 칼륨 등의 원소를 적절한 비율로 혼합하여 제공합니다. 또한, 산성비나 알칼리성비를 조절하여 토양의 pH를 적정하게 유지할 수 있습니다.

2. 내부 거름: 전작물 잔여물, 와인 따위의 부산물, 가축의 배설물 등 작물 자체에서 생성되는 것으로, 지속적인 재배를 위해 지속적으로 제공됩니다. 내부 거름은 비료와 함께 사용되면 더욱 효과적입니다.

거름의 종류는 작물의 특성, 지역의 기후, 작물 재배환경 등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며, 각 작물마다 적절한 거름을 제공해야 합니다.적절한 거름을 제공하지 않으면 작물이 영양분을 제대로 흡수하지 못하거나 병해충에 취약해질 수 있습니다.

+ Recent posts